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을 공격하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9:32

    콩에 대한 논란은 많이 있지만, 콩을 먹는 것이 왜 위험할까요?콩 전문 Kaayla Daniel 박사(The Whole Soy Story의 저자)는 콩을 영양실조, 소화장 아이, 면역체계 파괴, 갑상선장 아이. 인지능력 쇠퇴 생식계 질환 및 불임, 나아가 암 및 심장병과 연관짓는 수천 가지의 연구가 지적될 것이다.================================================。올해는 공휴일이 끝나서 매운 음식이 매가 드는 날이었어요.스트레스를 받으면 단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매운 음식을 먹고 싶어지는데..오늘따라 강릉에 있는 짬뽕순두부가 전망이 되었습니다. 강원도에 놀러가면 꼭 한번 들러서 한 끼를 때워주는 곳인데 꿩 대신 닭이라고 강동 짬뽕집으로 향했어요.짬뽕 안에 부드러운 두부가 입에 붙어 있는 것처럼 부드러운 두부가 매운맛과 잘 맞는 것 같아요.


    >


    나는 두부 요리를 너무 나쁘지 않았던 하나였습니다.순두부와 콩비지, 두부김치 등등..두부와 콩비지, 자주 먹고 싶어도 요리에는 소질이 없어서 꼭 외식을 하게 되는데.." 친정어머니를 위한 갑상선 관련 서적과 기사를 읽은 후에는 일부러 찾지는 않습니다.제가 작성하는 블로그 이야기가 조금 뒤죽박죽일 수도 있지만, 갑상선과 건강에 안 좋다는데 굳이 먹어야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작성해봤어요.왜 콩이 갑상선에 안 좋은지 최근부터 알아볼게요.콩을 둘러싼 논란은 많지만 콩을 먹는 것이 왜 위가 험할까요? 콩 전문 Kaayla Daniel 박사(The Whole Soy Story 저자)는 콩을 영양실조, 소화장 유아, 면역체계 파괴, 갑상선장 유아. 인지능력 쇠퇴 생식계 질환 및 불임, 심지어 암 및 심장병과 연관시키는 수천건의 연구를 지적한다.


    >


    천연물은 다채로운 케미칼을 함유하고 약이 되는 성분과 유독성분, 치아를 중화시키는 성분 등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약이 되는 성분과 유독성분 모두 함량이 오전 중 반복적으로 밥을 해먹어도 큰 부작용 없이 안전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이 식품에 해당됩니다.그런데 콩은 식품으로 취급되지만 제1최근까지 FDA에서 안전성을 획득한 적이 없습니다.콩은 다른 식품에 비해서 독성이 높아 1반 쵸리비교루에 해로운 성분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일. 갑상선 저해 작용 콩은 고이트로겐(goitrogen)이라는 강력한 갑상선 억제 물질을 함유하여 갑상선 기능을 저하시켜 갑상선 비대 및 암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학계에서는 일 930년대부터 알려진 사실임.일 980년 영국 정부 산하 연구자들은 콩에 크게 의존하는 식단을 유지하는 채식 주의자를 갑상선 질환 위 햄 인구 집단으로 분류했는데.당시부터 영국 유독물질위원회는 콩으로 만든 조제분유를 먹는 어린이와 콩식품이나 콩보충제 등을 먹는 성인을 같은 위험집단 명단에 추가했습니다.건강한 Japan, 성인을 대상으로 실시된 연구에서는 매 1 30g의 콩을 먹는 것만으로도 갑상선 기능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콩은 특히 어린이에게 큰 피해를 주지만 손상 정도가 덱무 크고 1부의 아이는 약을 투여해도 갑상선 기능 저하가 계속된다고 조사원들은 예기하고 있습니다.. 콩분유를 먹고 자란 아이들은 미래에 갑상선 문제에 심하게 취약합니다.아이의 갑상선 기능 저하는 좀처럼 자라지 않거나, 우울, 학습 저하 현상으로 과인 인과인 경우가 많습니다.


    >


    콩(고이트로겐)은 콩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꽃양배추, 브로콜리 양배추 같은 야채에도 있습니다.그러나, 야채는 요리를 하게 되면 거의 사라지지만, 여러가지 야채를 골고루 먹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이어서... 호르몬을 교란시키고, 왜 갑상선 호르몬 합성을 저해하는지 내일 알아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