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에 좋은 차,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0:30

    연말, 연초에 좋은 사람들과 마무리하고 또 새로운 시작에 바쁜 식사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이렇게 기름진 것을 하루 걸러 식사하다 보니 건강검진에 설마 했던 이상지질혈증 신호가 드디어.. 떴습니다


    >


    단지 인식을 못할 뿐 현대인의 50%가 가지고 있는 질환으로 유명한 고지혈증...고지혈증 같은 성인병은 예방이 중요하고 이번 적신호가 켜진 후에 느낀 것이 "생활 질병"이라 생활 속에서 고쳐져야 할 아주 소중한 "연습"이라고 하는 것! 잊어서는 안되겠네요...


    >


    느끼하마싯눙 음식과 뗄래야 뗄 수 없는 눙당 현대인!더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어쩔 수 없는 환경 때문에 2-30대에도 보통 일어나는 질환입니다.그렇다고 풀만 먹을 수도 없고...생활습관이 중요해!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하면서 부모님한테 들은 핫한 정보!



    >


    그래서! 평소에도 잘 흡수되도록 고지혈증에 좋은 차를 마신다고 판정했다...!(절대 야채 먹기 싫어서 아니에요...)


    >


    고지혈증에 좋은 차로 엄마들 사이에서 왜 유명한가 했더니, 보통 생활습관병에 효과가 좋고, 빨리 나쁘지 않은 걸 알 수 있대요! 저 역시 위염으로 자주 호통치고, 위염에도 좋고, 성인병, 수족냉증, 축농증, 변비, 면역력, 아토피와 여성에게 좋다고..저는 아토피 이외의 모든 질병? ...을 다 가지고 있군요.방송에 나쁘지 않았던 홍석천씨는 집안의 암 내력 때문에 항암에도 좋은 차와 버섯을 부모님께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빨리 지질이상증에 좋은 차와 차로 예방하고 싶습니다.바로 요즘... 지금... 빨리...


    >


    그런데도 소견보다 녹차가 "쟁반 스토리형"으로 많이 발매되고 있었습니다. 음~ (타는 걸 잘 못먹는...) 티백형을 찾았는데 찾기가 힘들었어요.도중에 눈에 띈 러시아산 차버섯차!!! 바로 장 박니행.!게다가 2+하나였어요. 이런 자본주의...


    >


    우리 주방 중앙에 있는 차가 버섯차다: 차 버섯차 분말보다 티백을 선택한 이유는 사실 집 주전자에 티백을 넣어 마시면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고 사무실에도 간편하게 티백에 담아 마시고 싶다.갖고싶었어요...!!


    >


    약 2주 정도 드셔 보셨나요.사무실에서는 티백 하나로 3번 끓여서 마시고 집에서는 주전자에 항상 넣어 두고 먹고 있는데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섭취해서 티백에서 잘 샀다 싶었어요 굳이 안 먹고 자연스럽게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


    요즘처럼 건조한 날에는 자기 전에 협탁에 놓고 따뜻한 차로 자주 마시는데, 차 향이 은은해서 왜 이게 엄마들 사이에서 고지혈증에 좋은 차로 유명할까 생각했습니다. :)


    >


    가슴 앓이가 나아지고...계속 먹다 보면 오래 유지할 때문에, 많이 먹어 볼려고요!인생 시스템에 살며시 도장 찍어 봅니다..(냉도 여자 템은 덤)2+1행사 중이었어. 타이밍 이즈 과잉우!!


    >


    - 실후기 평점이 재구입 의사 ★ ★ ★ ★ ★(지금 sound)가성비 ★ ★ ★ ★ ★ ★(티백 하나로 3번 우료목 sound)효와 ★ ★ ★ ★(효과는 빠르고 만족이야.아직 2주째와 좀 더 먹어 봐야 하듯)시크하기 ★ ★ ★ ★ ★(티백이 삼각형과 시크하는 것+하나인 맛 ★ ★ ★ ★( 쓰지 않고 은은하고 좋은 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