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추천 - 2020년 버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9:03

    >


    저의 집에서는 텔레비전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13년째의 필리핀 마닐라에 살고 있습니다.한국의 텔레비전을 보기 위해서는 업체에 신청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사실 그다지 TV 보는 것을 나쁘지 않지 않고 13년째. TV는 보지 않고 지낸대요.그래도 대신!! 넷플릭스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0ㅡㅋ 집에서 오징어나 베어 먹고,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괜찮은 영화를 보기, 신랑과 나의 최고의 휴식입니다. 후후 ​ 2020년 됐으니까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를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와야 하잖아요.​ 내가 택한 TOP5이다니이다.미드를 중심으로 골랐는데 사실 저는 요즘 사랑의 불시착에 푹 빠져 있어요. 넷플릭스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의 추천 포스팅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https://nomadfamily.blog/best-post1/


    ​ ​ ​ 이 중에서 제가 제일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는 즉시 킹덤 시즌 2입니다.사실 내가 넷플릭스를 결제하게 된 이유가 킹덤 하나가 보고싶어서...시즌 2도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사실 시즌 하나는 너희 기대를 해서 그런가.. 소견보다는 별로 재미없었어요. (울음) 그래도 시즌 2에서는 그 배우도 좀 나쁘지 않았다니...좀 기대하고 봐도 될까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